최근 한 중국인의 겨울나기 방법이 화제다. 그는 자신이 따끈한 이불과 두꺼운 옷 없이도 추운 겨울을 날 수 있다며 자신만만한 태도를 보였다. 그는 겨울이 다가와 점점 추워지는 요즘 날씨에도 나시와 반팔, 반바지를 입고 생활하는 모습을 직접 인증했다. 대체 그가 어떤 계획으로 겨울을 보내려 하는 것인지 알아보자.
10월 25일 유튜브 ‘狗狗搞笑’ 계정에 한 중국인 남자의 영상이 올라와 화제가 되었다. 狗狗搞笑 계정은 귀엽고 웃긴 강아지들의 모습을 수집하여 업로드한다. 이러한 계정에 별안간 ‘한 남자의 겨울나기’ 영상이 올라온 이유는 무엇일까?
이유는 다름 아닌 ‘강아지 이불’ 때문이었다. 그는 겨울나기에 옷, 이불, 보일러 등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다고 전했다. 그에게는 20마리의 강아지들이 있기 때문이다.
공개된 영상 속 남자가 자고 있는 침대는 20마리의 강아지들로 바글바글한 상태다. 심지어 남자가 다른 곳에 있을 때에도 강아지들은 일제히 폭신한 침대 위로 올라가 남자의 이부자리를 덥혀놓곤 했다.
곧이어 침대 위로 올라온 그는 강아지들과 함께 따뜻한 밤을 보낼 수 있었다.
그가 거실의 맨바닥에서 자고 있을 때에도 마찬가지였다. 주인을 너무나 사랑하는 듯 보이는 20마리의 강아지들은 모두 주인 옆에 오밀조밀 모여 잠을 청하고 있었다.
한겨울 보일러를 틀지 않아도 맨바닥 위에서 따뜻하게 잘 수 있는 그를 보고 누리꾼들은 ‘다 계획이 있었구나’, ‘진짜 겨울나는 방법 기대했던 나만 또 진심이었지’, ‘강아지 20마리에게 깔리면 무거워 죽을 것 같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