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강아지 옆에 몰래 호랑이 인형 갖다 놨더니…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한 강아지의 영상이 화제다. 강아지의 주인은 강아지 바로 옆에 실제 호랑이 크기만 한 인형을 갖다 놓고 반응을 지켜보았다. 아무 기척도 없이 자신의 옆에 앉아 있는 호랑이를 본 강아지의 반응은 어땠을지 알아보자.

    지난 14일 귀여운 동물들의 모습을 올리는 인스타그램 계정 ‘daenggram0073’에 올라온 영상이 화제다. 영상 속 강아지의 주인은 강아지 옆에 호랑이 인형을 몰래 놓고 갔다.

    평온하게 햇볕을 쐬던 강아지는 주인이 하는 행동을 조금도 눈치채지 못했다. 강아지는 주인을 보고자 고개를 돌렸다. 그 순간 강아지의 눈에 거대한 호랑이 인형이 들어왔다. 강아지는 너무 놀란 나머지 펄쩍 뛰며 뒷걸음질 치는 모습을 보였다.

    영상이 인기를 끌며 전 세계 강아지 주인들이 강아지에게 똑같은 장난을 치기 시작했다. 대부분의 강아지들은 소스라치게 놀라며 뒤로 물러서거나 주인한테 안기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호랑이의 정체가 궁금한 듯 가까이 다가가고 냄새를 맡는 강아지들도 있었다. 아기 호랑이 인형을 본 새끼 강아지는 마치 친구에게 같이 놀자는 듯 인형 발을 물고 잡아끄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고양이들은 개와 사뭇 다른 반응을 보였다. 고양이들은 잠시 멈칫했을 뿐 인형에 겁을 먹진 않았다. 일부 고양이는 호랑이 인형에 호기심을 느낀 듯 냄새까지 맡으며 흥미를 드러냈다.

    호랑이 인형에 놀라는 동물들은 본 누리꾼들은 ‘실제 호랑이 본 적도 없을 텐데 본능적으로 위협을 느끼나 보다’, ‘강아지들 간 떨어질까 봐 가슴 졸이며 지켜봤다’, ‘역시 냥이는 지지 않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Related articles

    최신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