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무심코 나무에 기댔던 여성이 기절할 뻔한 이유

    최근 중국에 방문한 관광객의 사연이 화제다. 관광객은 중국에 있는 숲에 놀러 가 옆에 있는 나무에 슬며시 기댔다. 얼마 안 있어 관광객은 기절할 만큼 놀라 나무에서 급히 몸을 뗐다고 전해졌다. 관광객의 심장을 요동치게 한 나무의 비밀은 무엇일까? 함께 알아보자.

    지난 11월 중국 내 온라인 커뮤니티 ‘sohu’는 중국에 방문한 미국인 관광객 ‘리사’의 사연을 공개했다. 중국 관광지로 유명한 숲에 방문한 그녀는 사진을 찍기 위해 옆에 있는 나무에 몸을 기댔다.

    그 순간 그녀는 머리 위에서 이상한 소리를 들었다. ‘쉬익’ 소리와 함께 질퍽거리는 소리가 났다. 나무를 올려다 본 리사는 자신의 머리 바로 위에서 커다란 비단뱀을 발견했다. 보호색을 띠어 나무와 ‘한 몸’이 된 듯한 비단뱀은 원숭이를 열심히 집어삼키고 있었다.

    상황을 파악한 그녀는 소름이 돋았지만 이조차 특별한 순간이라 여겨 사진을 마구 찍기 시작했다. 시선을 느낀 뱀이 리사를 쳐다보자 그녀는 혼비백산하여 달아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뱀이 원숭이를 먹는 장면은 극히 드물게 포착되곤 한다. 지난 2013년에는 아마존 삼림 깊숙한 곳에서 커다란 보아 뱀이 원숭이를 먹는 장면이 포착되었다.

    원숭이는 나무를 잡고 뱀을 주먹으로 치며 도망가기 위해 발버둥 쳤다. 하지만 보아 뱀은 원숭이를 친친 감고 온몸을 으스러뜨려 삼켜버렸다. 당시 보아 뱀이 원숭이를 잡아먹는 장면은 조회 수 몇 백만 회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었다.

    전문가들은 ‘뱀이 원숭이를 먹는 장면은 가치가 높다’라며 ‘원숭이는 시력이 좋고 행동이 빨라 뱀에게 잡아먹히는 일이 드물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그 위험한 순간에도 사진을 찍다니 담력이 크다’, ‘징그럽긴 해도 이런 장면을 포착하기는 쉽지 않다고 하니 운이 좋은 것’, ‘아마존은 그럴 만한데, 대륙의 뱀도 원숭이를 먹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Related articles

    최신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