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혼자서 움직이는 ‘에스컬레이터’를 본 냥이의 현실반응

    움직이는 계단 ‘에스컬레이터’를 본 동물들의 반응은 어떨까? 최근 생애 처음으로 에스컬레이터를 목격한 고양이의 모습이 화제다. 계단이 자동으로 움직이는 모습이 신기한 듯 에스컬레이터 쪽으로 선뜻 다가간 고양이는 점프를 해서 손잡이에 안착함과 동시에 충격적으로 귀여운 행동을 보여주었다. 어떤 모습이었는지 알아보자.

    지난 5일 고양이들의 모습을 올리는 인스타그램 계정 ‘catthirst’가 공개한 영상이 화제다. 영상 속 고양이는 에스컬레이터에 관심을 보이며 다가갔다.

    에스컬레이터 손잡이에 올라간 고양이는 위로 움직이는 손잡이를 타고 아래로 걸으며 역주행을 하기 시작했다. 제자리에서 계속 발을 내딛던 고양이는 무언가 이상함을 느꼈는지 주위를 살펴보며 ‘갸우뚱’하는 표정을 지었다.

    또 다른 고양이는 위쪽으로 움직이는 에스컬레이터 계단을 밟고 아래쪽으로 내려가기 시작했다. 역주행을 한 탓에 끊임없이 계단을 내려가던 고양이는 이내 힘에 부쳤는지 가만히 자리에 멈춰 ‘해탈한 듯’ 올라가는 계단에 몸을 맡겼다.

    마치 ‘러닝머신’을 뛰는 듯한 고양이들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계속 걸으면서도 뭔가 이상하다는 듯 어리둥절한 표정이 귀엽다’, ‘걸을 때 꼬리 살랑살랑 움직이는 것이 킬링 포인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아지들은 스스로 움직이는 에스컬레이터를 보고 무서운 듯 ‘기겁’하는 모습을 보였다. 에스컬레이터에 한 발자국도 내딛지 못하던 대형견들은 결국 집사의 품에 아기처럼 안겨 에스컬레이터로 이동했다.

    혹여라도 에스컬레이터 계단 위에 떨어질까 봐 집사의 몸을 꼭 껴안은 강아지들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대형견이 이래도 되나’, ‘덩치만 크고 속은 쫄보구만’, ‘고양이와 강아지 성격이 너무 달라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폭소했다.

    Related articles

    최신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