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엔터뷰

12일, 압구정동에 갑작스러운 구름떼(?)가 등장했다. 바로 포르쉐코리아가 준비한 존더부쉬 하우스였다. 성공한 스타들은 모두 자신만의 자동차를 가지고 있다? 자동차에 애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수많은 스타들이 유명 자동차 브랜드와 협업하는 것을 많이 봤을 것이다.

포르쉐와 함께 한 블랙핑크 제니

출처 : 엔터뷰

포르쉐는 대표적인 독일의 완성차 제조업체다. 1931년에 설립된 포르쉐는 스포츠카의 대명사로 불리는 회사이며, 독보적인 기술과 디자인으로 여러 매니아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다.

출처 : 엔터뷰

전세계적인 브랜드가 한국의 걸그룹 멤버, 블랙핑크의 제니와 협업을 했다. 강남의 유행 중심지 압구정에 팝업스토어를 차리고 본격적으로 홍보하는 것이다.

출처 : 포르쉐코리아 SNS

이번 차량은 제니가 직접 모티브를 제공하여 제니만의 포르쉐로 만들어졌다. 구름을 형상화 한 ‘타이칸 4S 크로스 투리스모 포 제니 루비 제인(Taycan 4S Cross Turismo for Jennie Ruby Jane)’이다.

출처 : 포르쉐코리아 SNS

포르쉐코리아 홀가 게어만 대표는 “포르쉐코리아 최초의 존더분쉬 프로젝트를 젊은 여성 크리에이티브 리더, Z세대를 대표하는 영향력 있는 글로벌 아이콘 블랙핑크의 제니와 함께해 매우 특별한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출처 : 포르쉐코리아 SNS

이어 “특히 그녀만의 포르쉐를 위한 열정과 아이디어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전했다. “포르쉐코리아가 제공하는 특별한 개인화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완벽한 스포츠카에 대한 ‘꿈’을 실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출처 : 포르쉐코리아 SNS

제니는 “나만의 포르쉐 차량 제작을 위해 포르쉐와 협업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놀라운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