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이찬혁 SNS

스스로 발견한 캐릭터를 ‘청개구리’라고 표현하면서 기존의 가요계에 관습에 반대되는 주제를 선정했다. 한국 가요계의 노래 80%가 사랑노래라길래 다른 것을 선택했다.

악동뮤지션 이찬혁, 솔로 앨범 발매

출처 : 이찬혁 SNS

17일 이찬혁의 솔로 정규1집 ‘ERROR’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사실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그의 솔로 앨범이었다. 이찬혁은 새 앨범에 대해서 “여태까지 AKMU로 활동하면서 행복했고, 옳다고 생각하는 걸 말해왔는데 그 생각들에 오류가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출처 : 이찬혁 SNS

“직접 앨범에서 ‘자유’와 ‘사랑’에 대한 많은 말을 했는데 ‘당장 죽게 된다면 여전히 그걸 최대 가치로 생각할 것인가?’란 질문에 모순적인 생각들이 있었다. 이번 앨범은 그 모순의 간극을 좁히는 의미”라고 밝혔다.

출처 : 이찬혁 SNS

이 앨범은 평소 악동뮤지션의 밝은 느낌이 아닌, 갑작스러운 사고로 생사를 오갈 때 ‘후회 없는 삶을 살았나’라는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지면서 ‘목격담’, ‘사이렌’, ‘파노라마’, ‘장례희망’ 등 11곡을 담았다.

출처 : 이찬혁 SNS

아티스트로 성장해 나가는 이찬혁의 행보를 볼 수 있는 것이다. 솔로로서의 가능성과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담은 이찬혁의 앨범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피지컬 음반은 18일 발매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