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한승연 SNS

한국 걸그룹 최초로 일본 도쿄돔 단독 콘서트 개최, 오리콘 주간 싱글 차트 1위 및 일본 한류의 상징이었던 걸그룹 카라가 컴백을 예고했다. 15주년 기념 앨범으로 발매를 예고하며 카라를 좋아하는 팬들도 준비를 시작했다.

7년만의 완전체 활동, 카라

출처 : 한승연 SNS

그룹 ‘카라’의 멤버 한승연은 자신의 SNS에 카라가 완전체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그리고 ‘2022 MAMA’ 무대에 오른다는 소식을 알리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출처 : 한승연 SNS

7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오는 그룹 카라는 11월 29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Kyocera Dome Osaka)에서 진행되는 ‘2022 MAMA AWARDS’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카라는 이날 15주년 기념 앨범 ‘무브 어게인(MOVE AGAIN)’ 발매한다.

출처 : 한승연 SNS

‘2022 MAMA AWARDS’는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Kyocera Dome Osaka)’에서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열리며, 온라인으로도 전세계로 생중계된다. 현재 발표된 명단에는 스트레이 키즈,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JO1, 트레저, ENHYPEN, 아이브, 케플러등이 있으며

출처 : 한승연 SNS

2차 퍼포밍 아티스트로 효린, 지코, 임영웅, 포레스텔라, (여자)아이들, 비비, NiziU(니쥬), INI, NMIXX, 르세라핌, 뉴진스, ‘스맨파’ 크루의 출연을 알리며 대세 아티스트들의 총 출동을 알렸다.

출처 : 한승연 SNS

카라의 컴백 예고에 전세계의 카라팬들은 “돌아와줘서 고마워”, “벌써부터 설렌다”,”엄청나게 기다리고 있었다”,”안보던 마마 본방사수하게 생겼네요!”,”여왕의 귀환이다!”라며 행복해 하는 댓글을 남겼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