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초등학교 자녀를 둔 집이면 어느정도 다 공감한다는 이야기가 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고 따라하고 싶어하는 연예인이 있는데, 모두가 한결같이 이 사람만 하고 싶어 한다는 것이다.
예쁜애 중에 제일 예쁜애, 장원영

씨스타를 배출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준비한 6인조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인 장원영은 그룹 데뷔 이전부터 유명했다. 바로 2018년 엠넷에서 주관하는 <프로듀스 48>에 참가해 최종우승을 했기 때문이다.

이후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으로 활동했다. 현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는 길거리 캐스팅으로 들어가 1년 2개월동안의 연습생 생활을 거쳤다. 현재 장원영은 명실공히 아이브의 비주얼 센터를 담당하고 있다.

MZ세대의 아이콘으로 등극한 이유는 예쁜 외모, 모델같은 비율과 원칠한 다리길이 등 소녀들이 선망하는 모든것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이는 장원영이 아직 성장기이기 때문인데, <프로듀스 48>당시 15살이었고, 현재 19살이다.

아이브는 ELEVEN, LOVE DIVE, After LIKE를 연달아 히트시키며 초통령 그룹이 되었다. 10대와 20대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만큼, 아이들이 장기자랑에서 가장 많이 따라하는 걸그룹이다.

장원영은 현재 After LIKE 활동 이후 개인 화보, 영상 촬영등의 스케쥴을 소화하며 다음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