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수현 SNS

체육대신 제육을 선택한 자, 운동대신 우동을 선택한 자, 태릉이 빼앗긴 인재, 근수저, 손흥민경, 민이슨, 민경장군 등 다양한 별명을 가지고 있는 개그우먼 김민경이 최근 룩북화보를 공개하며 몸무게를 감량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태릉이 빼앗긴 근수저, 민경장군

출처 : 수현 SNS

<맛있는녀석들>에 고정출연하며 개그우먼계의 먹방수저를 인증하던 김민경이 어느날, 유튜브에 <시켜서 한다! 오늘부터 운동뚱>에 출연했다. 모두가 김민경이 힘만세고 운동을 못할 것이라는 예상을 깨고 ‘근수저’의 위엄을 보이며, 여러 운동선수들을 가뿐하게 물리치거나, 배운지 2시간만에 수제자로 등극하는 모습을 보이며 놀라게 했다.

출처 : 수현 SNS

‘민경장군’이라는 별병에 걸맞게 당차고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기도 했다. 시켜서 하는 운동에 이어 SBS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게 되었고, 타고난 근수저의 위엄을 보여주기 시작했다.

출처 : 수현 SNS

김민경은 본의 아닌(?)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를 바탕으로 매년 촬영하던 룩북화보를 공개했다. 김민경의 개인 SNS를 통해 공개된 룩북화보에서 김민경은 소녀같은 매력이 돋보이는 의상들과 함께했다.

출처 : 수현 SNS

또한 <시켜서 한다! 오늘부터 운동뚱>과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 이후 10kg을 감량했음을 알려 이전의 사진들과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다. 누리꾼들은 김민경의 룩북 화보에 “대박.. 누나 너무 상큼, 가을말고 봄 온거 같은데”,”사랑스러워!”,”와… 이건 하나 못고르겠..다 이뻐 미쳐버리겠어요”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개그맨 박준형은 “아니 이렇게 예쁠수가…..”라는 댓글을 남겼고, 운동뚱에서 필라테스를 가르쳤던 심으뜸은 “솔직히 다 예뻐요 언니 ㅋㅋㅋ 이번 룩북 최고!!”라는 글을 남겨 김민경을 응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