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SBS 나는 SOLO 공식 홈페이지

SBS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는 매 회 출연하는 일반인 출연자들이 다양한 멘트와 행동으로 항상 화제성을 남긴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에서 커플이 되어 떠난 후 결혼까지 한 사람들도 실제로 등장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나는 SOLO 1기 영숙, 영철 커플 결국 이혼

출처 : SBS 나는 SOLO 공식 홈페이지

<나는 SOLO>는 초창기부터 화제였다. 일반인 출연 커플성사 프로그램의 명가 SBS에서 다시금 준비한 리얼 예능프로그램이었기 때문이다. 출연자는 모두 가명을 사용하며 자신의 매력을 어필한 후, 커플이 되거나 다시 솔로가 되어 새로운 사랑을 찾게 된다.

출처 : 나는 SOLO 1기 영숙 유튜브

그리고, 이 프로그램을 통해 실제 결혼까지 했던 1기 영숙, 영철 커플은 유튜브와 SNS를 통해 자신들의 근황을 알리고 행복한 소식까지 전했다. 그러나 최근, 이혼이라는 선택을 하게 된 것을 알려 안타까움을 주었다.

출처 : 나는 SOLO 1기 영숙 유튜브

영숙은 10월 22일 개인 SNS를 통해 “이혼 한 거 맞다”며 이혼설을 공식 인정했다. 계속해서 이혼설이 불거졌으나 별다른 해명이 없던 것에 대해서는 “그간 수많은 질문에도 침묵 대응을 했던 이유는 바로 최근까지도 숙려기간이었기 때문”이라 밝혔다.

출처 : 나는 SOLO 1기 영숙 유튜브

“숙려기간이라 함은 아직 이혼한 것이 아닌 여전히 혼인기간으로 간주되어 그 사이 어떤 책 잡힐 행동도 하고 싶지 않았기에 가만히 무대응으로 일관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무책임하다’ ‘결혼이 장난이냐’는 질책과 비판도 많았다. 그런 부분은 저도 겸허히 인정하고 받아들이고 있다”고 씁쓸함을 드러냈다.

출처 : 나는 SOLO 1기 영숙 유튜브

이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는 “제가 겪어본 바론 결혼 생활이란 제가 상상할 수 있는 범주를 뛰어넘는 말 그대로 쉽지 않은 생활이었다. 그래서 아직 많은 남은 삶, 울음 속에서 보내기보다 웃음 속에서 보내고 싶어 큰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털어놨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