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스테이씨 SNS

K-POP아이돌도 벌써 4세대가 등장해 활동하고 있다. 전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 시장에 대형기획사가 아닌, 중소기획사에서 만든 걸그룹이 데뷔 후 첫 팬미팅과 일본진출을 노리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중소의 기적, 짱테이씨 스테이씨

출처 : 스테이씨 SNS

일명 “중소의 기적”으로 불리는 스테이씨는 현재 4세대 케이팝 아이돌 걸그룹이다. 국내의 SM,YG, JYP, HYBE 등 유수의 대형기획사가 있지만, 스테이씨는 작곡가 팀 블랙아이드필승이 만든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출처 : 스테이씨 SNS

그러나, 하이업엔터테인먼트가 2021년 5월 1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뮤직부분 산하로 편입되면서, 지금은 나름 대기업 소속사 걸그룹이 되었다. 그렇지만 초창기,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업한 곡들로 음악방송 1위를 하며 저력을 보여줬던 것은 사실이다.

출처 : 스테이씨 SNS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로 구성된 6인조 걸그룹으로, 최근 데뷔이래 최초로 팬미팅을 개최하며 대세 걸그룹임을 입증했다. 또한 얼마 지나지 않아 일본시장으로의 진출을 선언하고 현재 데뷔를 눈 앞에 두고 있다.

출처 : 스테이씨 SNS

일본 데뷔 싱글 앨범은 ‘POPPY’로, 멤버들의 소녀다운 모습을 가득 담은 콘셉트이다. 스테이시는 현재 일본에 머물며 데뷔 싱글 홍보 및 공연을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 스테이씨 SNS

K-POP 4세대 걸그룹이 일본에서도 성공해서 한류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많은 사람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