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에 출연한 프랑스 모델이자 배우 ‘카미유 라자트'(Camille Razat) 가 최근 한국 스타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잉해 눈길을 끌었다.
방탄소년단의 전 정국 이올시다

“전 정국 이올시다”로 시작하는 BTS정국의 SNS는 그의 활동사진이 쭉 나열되어 있다. 그리고 그의 수많은 팔로워들이 소통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에밀리 파리에 가다>시리즈의 카미유 라자트가 그를 팔로우 하면서 BTS의 세계적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정국은 BTS의 막내멤버로 메인보컬과 리드댄서, 서브래퍼를 맡고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 중 노래 파트가 많은데, 안무를 소화하면서 안정적으로 라이브를 해서 인기가 많다.

특히 팝송에 어울리는 음색을 가졌고, 발음도 좋아서 방탄소년단이 발매한 팝장르의 곡에 그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경우가 많다. 노래도 잘하지만 프로듀싱도 하며, 방탄소년단의 ‘화양연화 pt.1’앨범의 마지막 트랙인 ‘OUTRO : Love is Not Over’가 그의 곡이다.

글로벌 투표사이트 KingChoice에서 진행한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으며, 미국 영화사이트 TC Candler에서 진행한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비주얼 멤버다.

정국은 최근 미국 싱어송라이터이자 팝스타 찰리 푸스와의 협업한 히트곡 ‘Left and Right'(레프트 앤드 라이트)로 스포티파이 미국 톱 송 차트에 135째 차트인하며 글로벌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