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정국 SNS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에 출연한 프랑스 모델이자 배우 ‘카미유 라자트'(Camille Razat) 가 최근 한국 스타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잉해 눈길을 끌었다.

방탄소년단의 전 정국 이올시다

출처 : 정국 SNS

“전 정국 이올시다”로 시작하는 BTS정국의 SNS는 그의 활동사진이 쭉 나열되어 있다. 그리고 그의 수많은 팔로워들이 소통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에밀리 파리에 가다>시리즈의 카미유 라자트가 그를 팔로우 하면서 BTS의 세계적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출처 : 정국 SNS

정국은 BTS의 막내멤버로 메인보컬과 리드댄서, 서브래퍼를 맡고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 중 노래 파트가 많은데, 안무를 소화하면서 안정적으로 라이브를 해서 인기가 많다.

출처 : 정국 SNS

특히 팝송에 어울리는 음색을 가졌고, 발음도 좋아서 방탄소년단이 발매한 팝장르의 곡에 그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경우가 많다. 노래도 잘하지만 프로듀싱도 하며, 방탄소년단의 ‘화양연화 pt.1’앨범의 마지막 트랙인 ‘OUTRO : Love is Not Over’가 그의 곡이다.

출처 : 정국 SNS

글로벌 투표사이트 KingChoice에서 진행한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으며, 미국 영화사이트 TC Candler에서 진행한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비주얼 멤버다.

출처 : 정국 SNS

정국은 최근 미국 싱어송라이터이자 팝스타 찰리 푸스와의 협업한 히트곡 ‘Left and Right'(레프트 앤드 라이트)로 스포티파이 미국 톱 송 차트에 135째 차트인하며 글로벌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