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제의 드라마 <슈룹>이 미방송 장면을 공개했다?? 드라마 팬들로써 궁금한 이야기다. 그렇지만 결론부터 말하자면 사실은 아니다. 그런데, 미방송분이라 착각할 정도의 분량이 계속 공개되고 있는 SNS가 있다.
배우 김혜수 SNS에 슈룹 촬영현장 공개

슈룹의 주인공 배우 김혜수의 SNS에 <슈룹> 촬영현장이 연이어 공개되고 있다. tvN에서 방영중인 드라마 <슈룹>은 조선판 ‘대치동 교육’으로 불리는 왕세자 교육의 치열함을 그리며 함께 성장하는 엄마와 아들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첫 방송부터 전국 시청률 7%를 넘겼고 10회까지 방영된 현재 전국 시청률 12%, 수도권 시청률 13%를 넘기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인기의 요인으로는 중전 김혜수와 대비 김혜숙의 대치, 개성넘치는 꽃미모 왕세자들, 비빈들의 또다른 암투 등 탄탄한 스토리라인이 있다.

주연인 김혜수는 자신의 SNS에 촬영 현장 사진을 꾸준히 게시하며 촬영현장을 올리고 있다. 촬영장에 찾아온 유기견에게 ‘슈룹’이라는 이름을 붙여주며 걱정하는 모습,

여름 더위에 大자로 뻗어 누워 쉬고 있는 모습, 멀리서 알아보는 스태프에게 하트로 화답하는 모습 등 다양한 모습들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팬들은 “이거 완전 미방분 아니에여?”,”혜수누님 언제나 아름다우신 듯”,”누워 있어도 예쁘다” 등 긍정적인 반응으로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