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한지민 SNS

배우 한지민이 자신의 SNS에서 직접적으로 호감을 표현한 남성이 등장해 화제다. 해당 남성은 최근 방송에 등장하며 여러 여배우들의 관심을 받고 있어 더욱더 그 정체가 궁금해지고 있다.

홍현희와 제이쓴의 아들, 똥별이

출처 : 제이쓴 SNS

태명은 똥별이, 이름은 연준범이다. 현재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중인 아기다. 코미디언 홍현희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의 아들로, 뱃속에 있을 때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출처 : 제이쓴 SNS

아빠인 제이쓴과 함께 방송에 등장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했는데, 촬영분 모습을 제이쓴이 SNS에 공유하면서 더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다. 특히 배우 한지민은 개인적으로 홍현희와 친분이 있는데, 홍현희의 아들 준범에게 호감을 표현하기도 했다.

출처 : 제이쓴 SNS

한지민의 SNS에는 최근 다른 모습으로 찍은 화보가 여러컷 올라왔다. 준비하는 모습 등을 담은 사진에 홍현희는 “하 예뽀”라고 댓글을 남겼고, 한지민은 “똥별이 사진 많이 올려줘요”라고 답했다.

출처 : 제이쓴 SNS

이에 태어나기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똥별이, 준범이가 튼튼하고 바르게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랜선이모와 삼촌들이 또다른 답글을 달았다. “준범이 너무 귀여워요!”, “똥별이 진짜 홍현희상”, “현희언니가 있는 줄”,”똥별이 넘 귀엽 ㅎㅎㅎ” 등의 댓글을 통해 똥별이에 대한 모두의 관심이 드러났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