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카타르 월드컵이 시작되었다. 방탄소년단 정국의 무대로 화려한 개막식을 알렸던 카타르 월드컵은 최초로 11월에 열리는 월드컵, 오일머니의 중동에서 열리는 최초의 월드컵 등 여러 화제를 몰고 있다. 
최근 데뷔 26년만에 한국에서 처음으로 팬미팅을 하며 감동의 물결을 만들었던 여배우가 아시아 전역에서 팬미팅을 진행하며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일본에 도착해서 진행된 팬미팅에서 오열 했다. 
최근 티빙 드라마 <욘더>로 컴백하며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여배우가 있다. 평소 선한 성품과 귀여운 외모로 인해 모든 남자들의 워너비로 불리던 그녀가 최근 고혹적인 콘셉트로 화보촬영 한 사진을 SNS에 공유해 화제가 되고 있다. 
화제의 드라마 <슈룹>이 미방송 장면을 공개했다?? 드라마 팬들로써 궁금한 이야기다. 그렇지만 결론부터 말하자면 사실은 아니다. 그런데, 미방송분이라 착각할 정도의 분량이 계속 공개되고 있는 SNS가 있다. 
이제는 추억의 프로그램이 되어버린 KBS<미녀들의 수다>에는 전 세계 각국의 미녀들이 출연해 한국말로 한국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특히 아름다운 미모로 많은 출연자들이 화제가 되었었다. 
<아이가 다섯>,<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비밀의 숲2>, <철인왕후> 등 출연하는 드라마 마다 연속 히트를 기록하며 흥행 여배우로 자리매김한 '직진캐' 전문(?)여배우가 새로운 캐스팅을 알렸다. 이번 드라마에서 맡은 역할 또한 그녀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갑작스러운 해체 소식을 알리며 팬들에게 큰 충격과 아쉬움을 전했던 걸그룹 여자친구의 리더가 새로운 소식을 알렸다. 가수가 아닌 배우로 활동했던 소원이 새로운 소속사로 이적했다는 소식을 알린 것이다.
이미 학벌의 시대는 지났고, 좋은 학벌이 많은돈을 벌게 해주는 시대도 아니다. 또한 자신의 생각과 소신을 가지고 인생을 개척해나가는 당찬 아이들이 많은 만큼, 수능을 보지 않고 연예계 활동에 집중하는 것을 선택한 아이돌들이 있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연예인들이 있었지만, 자신만의 소신을 가지고 연예계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 대학진학을 하지 않은 스타들이 있다. 과감한 선택을 한 그들은 누구일까?
익살스러운 광대로 임금님 앞에서 연기를 하던 배우는 어느새 옥좌에 앉아 궁궐의 중심이 되었다. 11월 개봉을 앞둔 영화 <올빼미> 에서 광기에 휩싸인 왕 '인조' 역할을 해낸 배우 유해진의 이야기다.
싫었는데 하게 되었고 시켜서 하게 된 유튜브 채널에서 태릉이 놓친 인재, 타고난 근수저로 밝혀져 매 회 놀라움을 주던 근수저 연예인이 진짜 실력을 인정받아 국가대표로 선발되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에 출연한 프랑스 모델이자 배우 '카미유 라자트'(Camille Razat) 가 최근 한국 스타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잉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가 친해지고 싶었던 한국 스타는
한국 걸그룹 최초로 일본 도쿄돔 단독 콘서트 개최, 오리콘 주간 싱글 차트 1위 및 일본 한류의 상징이었던 걸그룹 카라가 컴백을 예고했다. 15주년 기념 앨범으로 발매를 예고하며 카라를 좋아하는 팬들도 준비를 시작했다.
지난 2일 올랭피크 마르세유(프랑스)와 2022-2023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최종전에서 안와골절 부상을 당하고 수술을 진행했던 국가대표 축구대표팀 선수 손흥민이 수술 후 처음으로 SNS에 근황을 알렸다.
2022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전 축구선수들도 바쁜 행보를 보이고 있다. 개인 유튜브, SNS등의 채널에서 적극적으로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는 한편, 직접적으로 경기 해설에 참여하는 선수들도 있다. 
혜성처럼 등장했던 싱어송라이터 소녀, 그녀는 일본에서 솔로로 데뷔해 자신의 꿈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당당히 밝혔었다. 그리고 30대가 된 지금, 꾸준히 가수로 활동하면서 음악을 만들고 있었다.
이태원 참사 묵념 세레모니에 더불어 월드클래스 실력을 입증하고 있는 국가대표 쇼트트랙 선수단이 또 하나의 화제를 불러 모았다. 미국에서 진행된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월드컵 2차 대회 남자 5000m 계주에서 일어난 일이다
국가 애도 기간에 이태원 참사를 반복하지 말자는 마음으로 위급 상황시 대처 할 수 있는 CPR 방법을 상세하게 적어 안내한 방송인이 있다. 매 번 자신의 소신을 SNS에 공유하며 이번에도 조금 투박하지만 자신만의 방법으로 사람들을 위로한 허지웅이다. 
국가 애도기간으로 지정된 이태원참사의 희생자와 유족을 위로하는 일에 연예계도 동참하고 있다. 특히 두 번이나 자신의 마음을 SNS에 표현한 톱스타가 있어 모두에게 위로를 전하고 있다. 마음을 담은
이번 이태원참사에 희생된 유족들을 위로하는 많은 움직임이 일고 있다. 특히 한국에 꿈을 안고 들어왔던 많은 해외의 청춘들도 이번 참사에 희생되면서 현지에 있는 유가족들이 마음고생과 경제적 고생 두 가지를 함께 떠안고 있다. 그리고, 선한 마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