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YBE LABELS 유튜브 캡쳐

그룹활동이 아닌 솔로활동을 예고한 방탄소년단(BTS)의 멤버들이 하나 둘 씩 자신의 앨범과 활동에 대해 대중들에게 결과물을 공개하기 시작했다. 제이홉에 이어 솔로 싱글 앨범을 발매한 멤버는 바로 진이다.

진의 첫 솔로 싱글 앨범 ‘디 아스트로넛(The Astronaut)’

출처 : HYBE LABELS 유튜브 캡쳐

28일 오후 1시 첫 솔로 싱글 ‘디 아스트로넛’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다. 진은 이 곡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출처 : HYBE LABELS 유튜브 캡쳐

발매에 앞서 콜드플레이가 지난 27일 SNS를 통해 ‘디 아스트로넛’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영상을 게재해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디 아스트로넛’는 팝 록 장르의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와 서서히 고조되는 신스 사운드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이다.

출처 : HYBE LABELS 유튜브 캡쳐
콜드플레이와 공동작업으로 탄생한 곡의 분위기에 맞게, 뮤직비디오는 지구에 불시착한 진의 모습이 나왔다. 다른 행성에서 온 진이 우주를 떠돌다가 지구에 불시착하게 되는 내용으로, 고향 행성으로 돌아가야 하지만 사랑하는, 소중한 것들이 있는 지구에 남기로 결심한 우주인의 여정을 담았다.
출처 : 진 SNS
진은 이번 앨범을 소개하는 인터뷰에서 “나를 방탄소년단 진으로 만들어준 아미들에 대한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다”고 소개했다.
출처 : 진 SNS
진은 신곡 공개 이후 28일(현지시간)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의 리버 플레이트 스테디움에서 열리는 콜드플레이 월드 투어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Music Of The Spheres)’에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해 신곡 ‘디 아스트로넛’ 무대를 선보인다. 진과 콜드플레이가 선보이는 ‘디 아스트로넛’ 무대는 공연 종료 후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